하루만에 부기 싹 빼준다는 아이돌 물? 만드는 방법과 효능 진실은?

2022. 3. 30. 22:01건강 음식 효능

반응형

요즘 핫이슈 중 하나가 바로 아이돌 물이라고 합니다. 아이돌 물이 뭔지 아시나요? 이 물을 먹으면 바로 붓기가 순식간에 사라진다는 것입니다.

 

그래서 연예인들이 스케쥴 전날 꼭 마셔준다고 합니다. 그럼 다음날 붓기가 싹 빠지면서 외모 관리가 되기 때문입니다.

 

정말 아이돌 물이 부기 제거에 효과가 있을까요?

 

 

[[나의목차]]

 

 

아이돌 물 만드는 방법

아이돌 물은 녹차티백 1, 500mL, 설탕 2스푼, 레몬즙 1/4스푼을 넣어 만들어 줍니다. 만드는 방법은 참 간단합니다.

 

공복에 섭취하는건 좋지 않다고 합니다. 레몬즙이 들어가기 때문에 산성이 있어서 공복에 먹으면 위장에 좋지 않다고 하네요. 평소에 속이 약한 사람이라면 주의하세요.

 

아이돌 물 정말 효과 있을까?

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효과는 그다지 없다고 합니다. 녹차티백 1개가 들어가는데. 이 양으로 부기를 제거하는데 효과가 미비하다는게 전문가 의견입니다.

 

그럼 아이돌 물은 뭔가요? 녹차가 뭐 몸에 좋긴 하지만, 저거 한잔 마신다고 부기가 사라지지 않는다는 겁니다.

심리적으로 안정? 플라시보 효과는 기대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.

 

실제로 효과를 조금 보고 싶다면 녹차 티백보다는 녹차 가루를 사용해서 만들면 좀 좋다고 합니다.

 

그러면 부기 제거해준다는 호박물은?

흔히 알고 있는 호박차, 호박물이 있습니다. 먹으면 부기를 제거해준다고 하죠. 사실은 이것도 효과가 별로 없다고 합니다. 정말 충격적입니다.

 

어떻게 해야 부기를 제거 할 수 있나?

전문가들이 말하길, 부기를 제거하려면 근본적으로 부기가 왜 생기는지 그 원인을 찾아서 제거해야 한다고 합니다.

 

보통 부기가 생기는 이유는 짜게 먹기 때문입니다. 나트륨 섭취가 과다할 경우 생긴다고 합니다. 저염식으로 식단을 바꾸고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하다고 합니다.

 

반응형